Home > 한국어 블로그, Uncategorized > 외국인 한마당

외국인 한마당

지난 목요일에 독일에서 온 반 친구 토마스와 경희대 외국인한마당의 음식 축제에서 참가했다. 우리는 폴란드의 음식 “피에로기”와 리투아니아의 임식 “발란델레이”를 만들어 봤다.

판

음식 축제

우리 팀은 상을 안 받았지만 우리 음식을 가장 먼저 먹어 버렸다. 가장 맛있었을 걸 ^^

이 날 아침에 나는 다른 일이 있었다. 국민대에서 입학 면접을 봤다. 준비를 거의 안했지만 많이 걱정했다. 그런데 면접은 생각보다 쉽고 재미있었다. 교수님들은 내가 한국어를 잘 한다고 했다. 사실, 그런 수 밖에 없었잖아요. 외국인이 한국말로 이야기하면 신기하죠 ^^ 면접을 잘 봤나 봐요.

축제

음식 축제

오늘 으리 반은 다님 선생님을 스승의 날 로 인해서 축하했다. 정말, 우리 선생님께서 아주 착하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  감사드림니다!

  1. gw
    May 17, 2010 at 5:01 pm

    잘 읽었어요_ 한국어 잘 하시네요!! my girlfriend is canadian and i’m sure she’ll be jealous of you_ she is studying korean every wednesday and friday. i hope you get much better!

  1. No trackbacks yet.

Leave a Reply

